공기압이 적을 경우 타이어와 노면의 마찰이 많아지면 타이어의 회전저항이 나빠집니다.
결국 차량의 연비가 저하되게 되며 사용되는 연료의 양이 늘어나는 간접적인 효과를
유발합니다.
Ride-on이 주입된 타이어의 경우에는 자연적인 공기압 누출을 500%정도 줄여 주므로서
타이어의 적정공기압 유지에 도움을 주어 연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공기압이 적을 경우 타이어와 노면의 마찰이 많아지면 타이어의 회전저항이 나빠집니다.
결국 차량의 연비가 저하되게 되며 사용되는 연료의 양이 늘어나는 간접적인 효과를
유발합니다.
Ride-on이 주입된 타이어의 경우에는 자연적인 공기압 누출을 500%정도 줄여 주므로서
타이어의 적정공기압 유지에 도움을 주어 연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공기압이 적을 경우 타이어와 노면의 마찰이 많아지면 타이어의 회전저항이 나빠집니다.
결국 차량의 연비가 저하되게 되며 사용되는 연료의 양이 늘어나는 간접적인 효과를
유발합니다.
Ride-on이 주입된 타이어의 경우에는 자연적인 공기압 누출을 500%정도 줄여 주므로서
타이어의 적정공기압 유지에 도움을 주어 연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아니요. Ride-On은 화학적으로 비활성 물질이며 타이어나 휠에 직접적으로 작용하지 않습니다.
Ride-On은 부식 방지제가 포함 되어 있어 휠 및 타이어의 스틸벨트를 부식으로부터 보호합니다.
Ride-On은 US EPA(미환경청)와 DOT(도로교통국)에 의하여 위험물질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Ride-On은 생분해성, 비인화성, 비폭발성 물질입니다.
아니요. Ride-On은 처음 장착된 상태를 항상 유지 합니다.
타이어 내부는 압력을 유지한 상태에서 밀폐를 유지함으로 액체의 증발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아니요. Ride-On은 특수 결합물질이 내부에서 흘러내림을 방지하여 줌으로써 Ride-On이 타이어
내부에서 코팅이 되어있는 상태를 유지합니다. 장시간 운행을 하지 않았을 경우 약간의 주름현상이
있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경우 5km~ 8km정도 운행하시면 다시 타이어 내부에 코팅된 상태로
돌아갑니다.
Ride-On은 튜브리스 타이어의 경우 6.4mm (튜브타입의 경우 3.2mm) 접지면내의
펑크를 85% ~ 95% 까지 방지해 줍니다.
튜브타입의 경우 효과는 55% ~ 65%의 효과를 냅니다. 이는 펑크를 유발하는
이물질이 타이어 튜브를 찢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찢어진 부분을 실런트가 메우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튜브타입의 타이어의 경우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하여 즉시 이물질을 제거해 주는 것이 필수적 입니다.
이물질을 밖혀 있는 상태로 운행 시 유격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공기압 누출을 초래
하므로 반드시 이물질을 제거하여 주셔야 합니다. 못이 박혀 있을 시 약 5km정도
운행하신 다음 이물질 제거 후 바로 운행 하면됩니다.
이는 타이어 내부 압력을 높여 Ride-On이 잘 작용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교통이 원활한 경우 총 2단계 안정화 과정을 거치며 1차 안정화 단계인 저속 구간
(60~80Km)에서 약 10Km, 2차 안정화 단계인 고속 구간(100~120Km)에서
약 10km에서 강한 떨림이 느껴집니다.
떨림이 느껴진다 하여 가속을 멈추지 말고 속력을 유지해 주시면 떨림이 점차
줄어들 것입니다.
바로 고속주행이 가능한 경우에는 안정화 거리 및 시간이 단축되지만 고속주행을
못하고 저속주행(출퇴근길 운행)만 하실 경우에는 안정화 거리 및 시간에 장시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또한 주입 후 10~50Km 사이로만 운행하신 경우에는 전체 도포가
이루어 지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펑크부위를 못 메울수 있습니다.
(주의. 안정화를 위한 무리한 운행으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타이어 분리 후 1~2시간은 괜찮으나 그 이상의 시간이 지나게 되면 부식 방지제의
기능 저하, 산화등으로 인한 점도의 변화가 일어 날 수 있음으로 재사용은 불가능합니다.
타이어에서 발생하는 자연적인 다공성 공기압 누출을 Ride-on이 도포됨에 따라
자연적인 공기압 누출에 500%정도를 막아주므로써 타이어의 적정공기압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 6.4mm 이상의 크기의 펑크
- 타이어 파스의 경우
- 실펑크의 경우 (시공점과 상담요망)
- 접지면 이외의 펑크
- 스틸밸트파손
- 펑크가 4~5cm 간격이 아닌 좁은 간격에서 다발적으로 펑크가 난 경우
- 곡선 형식으로 타이어에 펑크를 유발 할 경우 등
Ride-On의 제품들은 지정된 타이어에 사용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제조되어
있습니다.
레이블에 지시된 타이어가 아닌 다른 종류의 타이어에 Ride-On을 주입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화물용 실런트를 승용차나 모터사이클에 사용하는 것은 화물용 타이어를
모터사이클에 장착하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다른 경우도 같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실런트의 재사용은 불가합니다. 또한 재사용에 따른 어떠한 책임도
질 수 없습니다.
이는 사용중인 엔진오일을 추출하여 다른 엔진에 다시 사용하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